보도자료

웰컴저축은행

생생한 직장생활을 담은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 공개

2020.07.23

# 직원이 직접 출연, 제작한 생생한 직장생활영상 게재
# 격주 1화씩 마케팅 담당직원의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
 

생생한 직장생활을 담은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 공개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은 자사의 마케팅담당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을 11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웰컴 짠테크 톡’, ‘런포드림(Run for dream)’ 등 경제 콘텐츠와 공익적인 영상을 주로 게재했던 웰컴저축은행은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에서는 직장인들이 경험하거나 경험할 수 있는 일을 재구성해 2030세대와 젊은 직장인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획에서부터 출연, 촬영까지 20대에서 30대초반의 대리직급 이하의 일반직원들로만 구성해 실무를 이끄는 20~30대 직장인의 애환을 담았다는 부분도 충분히 시청자로 하여금 공감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1일부터 공개된 2분 남짓의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의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마케팅 담당자가 웰컴저축은행을 전 국민이 알 수 있게 홍보하라는 미션달성을 위해  결국 고민 끝에 ‘웰컴디지털뱅크(웰뱅)’ 탈을 쓰고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돌리는 모습이 웃프게 표현되었다.
 
직장생활의 애환을 담은 ‘웰컴을 홍보하라’ 시리즈는 이번 첫편을 시작으로 격주에 1회씩 웰컴저축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화부터는 웰컴저축은행 마케팅팀의 실무 모습이 영상에 공개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시청자가 웰컴저축은행을 보다 가깝게 느끼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을 포함하여 웰컴저축은행이 제작한 영상은 유튜브 웰컴투짠테크 또는 웰컴저축은행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