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전 고객 대상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 제공해
2024.06.20
■ 전 고객 대상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 제공
■ 재해골절·깁스치료·힘줄손상·특정 외모손상 수술비 지원… 가입시점부터 1년간 보장 지원
■ 웰컴저축銀 관계자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서비스 제공하는데 최선 다할 것”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과 제휴를 맺고 웰컴저축은행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제공하는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는 일상생활에서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사고로 발생한 경미한 부상 등 가벼운 상해를 지원한다. 지원 범위는 ▲재해골절 진단비 지원 ▲깁스 치료비 지원 ▲ 특정 3대 힘줄 손상 수술비 지원 ▲특정 외모 손상 수술비 지원 ▲강력범죄 피해 보상 위로금 지원 등이며, 보장 기간은 최초 보험가입시점부터 1년까지이다. 보장 범위는 재해골절 및 깁스 치료비 5만원, 3대 힘줄치료비 10만원, 강력범죄 보상 100만원이다.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는 가입을 희망하는 웰컴저축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웰컴디지털뱅크 앱의 라이프 메뉴의 웰컴고객전용보험을 통해 가입하면 가입일로부터 1년간 보장 받을 수 있다.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는 올해 연말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웰컴디지털뱅크는 저축은행 최초로 2018년 출시한 모바일뱅킹앱으로 올해 상반기 기준 이용고객 120만명, 누적 다운로드 수 460만,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55만명을 기록했다. 웰컴저축은행은 2022년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웰컴마이데이터’를 통해 개인신용대출비교서비스와 주택담보대출비교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알뜰폰 제휴 요금제 ▲웰뱅워킹 ▲공모주 알림 서비스 ‘공모주 한 눈에’ ▲해외 송금 51개국 지원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확대하며 생활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디지털뱅크 앱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해보고자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웰컴디지털뱅크 고객분들의 생활 속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끝>